김민교, 신형 스포티지 GTA패러디 영상으로 온라인서 큰 인기

입력 2015-12-18 13:45   수정 2015-12-18 18: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GTA 회사원 휴가미션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nPTezj0YD4o)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패러디 달인 배우 김민교의 신형 스포티지 바이럴 광고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포티지 바이럴 광고 영상은 tvN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GTA조선, GTA강남, GTA경성 등 GTA패러디 시리즈로 인기를 모은 김민교가 회사원으로 변신해 `3040 GTA(GENERATION TODAY`S ACTION) 회사원 휴가미션`을 진행했다.

영상은 화제의 배우 김민교가 출연한 만큼, 그의 매력적인 코믹 요소들을 전반적으로 배치했다. 초반 신입사원, 대리, 과장의 캐릭터 선택에서부터 웃음을 유발하며, 중간 중간 유명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도 넣어 폭소케 한다.

휴가쓰기 미션 수행 중에는 신형 스포티지 1.7의 고효율 연비로 먼 곳까지 한 번에 출장을 가는 모습과, 2.0의 파워풀한 성능을 이용해 휴가신청서를 피해 도망가는 과장을 따라잡는 모습으로 신형 스포티지의 놀라움을 부각시킨다.

이번 영상은 기아자동차 신형 스포티지가 지난 9월 TV 광고로 `거침없는 드라이빙`을 강조한 데 이어, 보다 위트 있는 형태로 새롭게 공개했다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포티지의 타겟인 3040 세대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 내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역시 김민교다", "오 스포티지 주행성능 짱이다", "사원버전도 나오면 재밌겠다", "다음 편 나올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아자동차 4세대 스포티지는 1세대 이후 월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아 측은 이번 바이럴 영상 외에도 `THE SUV SPORTAGE (SUV의 절대적 기준)`라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