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내년 2월말까지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는 경우, 최대 90% 환율을 우대하고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위비뱅크 온국민환전 90% 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위비뱅크 온국민환전 서비스’는 위비뱅크앱에서 로그인 또는 인증서 없이 간단한 고객정보 입력만으로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며, 우리은행 계좌가 없거나 위비뱅크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환전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하루 전에만 신청하면 원하는 날짜에 수령 가능하며, 신청금액은 건당 미화 100달러 이상, 1일 한도 원화 100만원 범위 내에서 환전할 수 있고,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기타통화는 40% 우대환율이 적용됩니다.
또한,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경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적립금과 10%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잦은 겨울방학 및 설연휴를 맞아 위비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시중은행 중 단독으로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위비뱅크 환전이벤트를 통한 환율우대와 면세점 할인, 그리고 위비 여행자보험까지 추가된다면 ‘올 겨울 해외여행자를 위한 금융 패키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위비뱅크에서는 올 7월부터 여행자보험을 판매중이다. 여행자보험을 은행권 최초로 스마트폰에서도 판매를 시작한 ‘위비 여행자보험’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해외여행 출발 전 공항에서 간단히 가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