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IA 김준수, 연말 공연 전석 매진…관객 `2만 명` 모인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XIA 김준수가 올 연말도 2만 팬들과 함께한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매진으로 부동의 송년 공연킹으로 올라섰다.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 단독 콘서트는 현재 2만여 석이 판매된 상태고, 아직까지도 표를 구하려는 추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평일 3회차 공연임에도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신화를 이뤄낸 바 있다.
특히 60인조 오케스트라와 30인조 합창단이 함께하는 올라이브 공연 소식이 더해지면서 역대급 공연이 펼쳐질 것에 대한 기대감에 티켓을 구하기 위한 대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듯 김준수의 공연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공감 때문. 김준수 특유의 세대를 아우르는 재치 있는 진행 및 선곡은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10대부터 50대까지 두루 공략하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김준수의 연말 공연은 전매특허 뮤지컬 티켓 매진 신화인 김준수의 뮤지컬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올해 뮤지컬 `데스노트`와 1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드라큘라`까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이뤄낸 주인공인 김준수의 그때 그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이라는 점도 연말 콘서트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데뷔 12년 차 최고의 아이돌이자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활동으로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거듭난 김준수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하여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올해를 보내며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관객들에게 그 무엇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기에 김준수의 연말 공연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앨범 발매 아시아투어, 뮤지컬, 연말 콘서트까지 김준수가 무대에 오르는 모든 공연은 언제나 전석 매진이 된다는 것은 마치 공식처럼 몇 년째 이어지고 있다. 차별화된 공연 콘셉트를 시작으로 끊임없이 연말 공연의 진화를 이뤄내고 있는 김준수가 올해 선보일 다양한 무대들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만여 팬들을 맞이할 특별한 연말 공연을 준비 중인 김준수의 콘서트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의 첫 공연은 29일 오후 8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