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자 모여라…'서산 석림 서희스타힐스'로 내집마련 하자

입력 2015-12-21 15: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올해 주택거래량 2006년보다 많아 연간최대치 기록
- 주택구입에 대한 실수요자 열망 높아 주택거래 활발



올 한해 주택매매거래량이 연간 최대치를 기록했다. 국토교통부가 9일 발표한 2015년 11월말 누적 주택거래량은 110만 5820건으로 집계되었으며, 올 10월까지 거래량이 지난해 주택거래량(100만 5173건)을 넘어섰고, 연간 최다 주택거래량을 기록한 2006년(108만2453건)보다도 많은 수치이다. 11월까지 누적 주택거래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0% 증가했다. 수도권이 56만 8467건, 지방 53만 7353건으로 지난해보다 각각 33.9%와 9.8% 늘었다.

이렇듯 올해 부동산 시장은 내집마련에 뛰어든 수요자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한 해였다. 좀처럼 꺼지지 않는 전셋값 상승세가 내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다.

시장이 이렇게 활황을 이어가다 보니 투자수요로 인해 내집마련 경쟁이 심해지면서 청약경쟁률 또한 전반적으로 높았던 한 해였다. 이런 상황에서 입지 좋고 저렴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 실수요자가 몰리고 있다.

서희건설이 조합원을 모집중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석림 서희스타힐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 20층 총 252세대로 전용면적 67~80㎡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주변에 석림초교와 서산여중, 서산여고는 단지와 맞닿아 있고 석림중, 서산중, 서산중앙고 등도 도보 1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서산서부평생학습관도 가까이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학군 외에도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자동차로 5~10분이면 서산 시내로 이동할 수 있어 서산 내에서도 입지가 뛰어나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등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32번 국도도 가까워 당진 및 태안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29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산테크노밸리 및 서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서산공용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으로 시내o외 각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롯데마트, 이마트, 서산동부시장, 서산디퍼아울렛타운,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아울러 충남서산의료원, 서산시보건소 등 의료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서희스타힐스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도 인기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어로빅, 필라테스, 요가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과 피트니스를 갖추고 있으며 주민휴게실, 다목적룸, 멀티룸 등 입주자를 위해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북카페와 독서실, 실내 골프연습장까지 특화된 커뮤니티시설을 자랑한다.

거주환경 뿐 아니라 생활편의시설 등이 우수해 10월 9일 홍보관 오픈 일주일 만에 조합원 70%이상 모집이 완료됐으며, 한 달도 안된 11월 6일 조합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이루었다.

`석림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토지확보비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95%이상의 토지를 확보해둔 상태다. 또 지역주택 조합원의 자산은 코리아신탁에서 안전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게 된다.

`석림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가입은 대전 및 충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세대주(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가 가입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이마트 서산점 건너편(서산시 잠흥동 609-4)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서산 석림스타힐스(문의전화: 041-664-1000)는 12월 한 달간 고객성원 감사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주택홍보관을 방문한 고객 또는 홈페이지(http://www.sukrim-starhills.co.kr)에서 관심고객을 등록한 고객에 한해 실시되며 냉장고, LEDTV, 노트북, 자전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추첨일시는 12월 30일 오후 3시 주택홍보관 내부에서 이뤄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