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최근 `너를 기억해`(KBS 월화드라마), `용팔이`(SBS 수목드라마), 그리고 `오 마이 비너스`(KBS 월화드라마) 등 굵직한 드라마에 등장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기능성베개 `가누다`가 12월 24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가누다`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소하고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가누다 베개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높은 기술력과 품질로 홈쇼핑에서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일으킨 `가누다`는 국내 기능성 베개 시장 점유율 1위의 기능성 베개 브랜드이다. `가누다`는 수면 시장 개척 브랜드로 국내외 특허는 물론 CE, FDA인증을 받으며 국내 기능성베개시장에서 선두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2015년 3월에는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달 10월에 개최한 G-FAIR KOREA에서 `가누다`는 골드라벨 라르고, 아다지오, 키즈 베개, 헤드레스트, 허리서포트 그리고 목 베개까지 다양한 면에서 가누다의 철학이 묻어나는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기능성 베개 시장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산업까지 영향력을 확장했다.
가누다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으로 고속성장 중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많은 고객분들에게 가누다 제품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입점 행사로 제품 구매 시 정품 커버(48,000원)까지 추가로 증정하므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