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프로듀스 101` 멤버 합류…걸그룹 도전 (사진=김주나 SNS)
[김민서 기자] 배우 김수현의 이복동생으로 알려진 김주나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다.
23일 Mnet `프로듀스 101` 측은 "김수현 이복동생인 김주나가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김주나의 프로필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주나는 현재 연습생 신분으로 `프로듀스 101`을 통해 본격적인 가수 데뷔를 준비한다. `프로듀스 101` 측은 "김주나는 새로운 합류 멤버가 아니라, 원래 계획된 101명에 있던 멤버"라고 설명했다.
김주나는 배우 김수현의 이복동생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의 아버지 김충훈 또한 가수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프로듀스 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 및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현재 자진 탈퇴한 3명을 제외한 98명으로 구성돼 있는 상황.
한편 `프로듀스 101`은 내년 1월 중순 첫 방송되며, 27일 대국민 첫 현장평가를 치를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