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신` 조정민, 브라탑 입고 `S라인 비법공개`
[손화민 기자]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S라인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에서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8등신 루돌프`로 등장해 인기몰이 중인 조정민을 비롯해 금잔디, 소유미 등 대세 트로트 여가수 3인방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8등신 마네킹 몸매를 자랑하는 조정민이 몸매 비결을 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정민은 "내 S라인의 비밀은 벨리댄스에 있다"라고 밝혀 관심을 끈다. 그녀는 직접 준비해온 의상을 입고 매혹적이면서도 화려한 `벨리댄스` 춤사위를 선보여 현장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조정민은 평소 숨겨왔던 R&B 노래실력, `성대묘사의 달인` 개그우먼 홍윤화를 완벽 재현해내는 등 넘치는 `끼`를 폭풍 방출한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2`는 ‘스타의 한 끼’, ‘방구석 다이어트’, ‘뷰티 매거진’등의 코너를 통해 생활에서 당장 적용 가능한 요리, 건강, 운동, 뷰티 카테고리의 꿀팁을 전하는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여가수 3인방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상상초월` 행사 에피소드, 연말 모임에서 분위기 띄우는 꿀팁을 비롯해 원조 `요섹남` 서태화의 으리으리한 주방이 전격 공개 된다. `날씬한도시락2`는 26일 오전 11시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