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라도 빠지면 섭섭해요"

입력 2015-12-24 17:51   수정 2015-12-24 17:57


코코스랩이 제안하는 토털 뷰티를 위한 필수 아이템

현대 미인은 신경 쓰고 관리해야할 일이 한 둘이 아니다. 피부도 고와야하고 몸매도 날씬해야 하며 치아도 새하얗게 빛나야한다. 코코스랩은 뷰티 엔터테인먼트를 표방하는 기업답게 미(美)에 관한 여성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화장품뿐만 아니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고운 피부의 첫 걸음 클렌징 `간편하고 재밌게`


코코스랩의 자연주의 브랜드 메일아일랜드의 대표 제품인 `멀티 빈 클린 앤 케어`는 올인원 클렌저다. 세안과 세발, 샤워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면서도 말끔한 클렌징을 돕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그중에서도 제주 화산재 성분은 지성 피부의 유분기와 각질을 말끔하게 관리해주며 제주산 마유와 각종 식물 추출물은 거친 피부에 영양을 주고 촉촉이 관리해준다.

일반적인 클렌징 아이템이 폼 형식으로 용기를 짜서 쓰는 타입인데 반해 이 제품은 알갱이 형태라 더욱 눈길을 끈다. 각각의 알갱이 색상마다 기능이 달라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단하게 몇 알만 챙기면 된다.

S라인 몸매를 완성해주는 스타킹 `나이스바디`


S라인 몸매에 빠질 수 없는 요건이 바로 각선미. 코코스랩은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신개념 스타킹 브랜드 나이스바디를 론칭했다.

나이스바디는 총 4종 제품으로 이뤄졌다. 성인용인 `나이스바디 레이디`와 학생용인 `나이스바디 걸`에 각각 `기모`와 `압박` 제품을 출시한 것.

4종 제품 모두 프리 사이즈이며 여성들의 큰 고민거리인 복부와 히프를 비롯해 허벅지와 종아리, 발목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탄력 있게 받쳐준다. 또 특수 가공기술을 적용, 올이 잘 나가지 않으며 압박(220 denier)과 기모(320 denier) 모두 겨울철에도 입을 수 있도록 보온 효과를 가미했다.

나이스바디는 한국모델협회 지정 브랜드로서 관련 전문가들의 집중적인 연구와 실험을 토대로 체형교정 보조 기능성을 실현했다. 또 섬유시험검사기관인 KOTITI연구원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물질 인증을 비롯한 기능성 인증을 받은 100% 국내 생산 브랜드이며 디자인등록 또한 완료했다.

코코스랩은 나이스바디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증정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우윳빛 건강 치아를 위한 셀프 치아미백제 `닥터하이얀`


외모 관리에 적극적인 현대인들은 치아에도 상당한 관심을 두고 있다. 건강하게 빛나는 새하얀 치아를 갖기 위해 스케일링은 물론 세라믹이나 라미네이트 시술도 마다하지 않는다.

코코스랩의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하이얀이 출시한 `7 데이즈 미라클 화이트닝 겔`은 큰 비용 부담 없이 집에서도 우윳빛 치아 관리가 가능한 치아미백제다.

7일 동안 1일 1~2회 사용하면 미백이 가능한 제품으로서 치아 표면에 무리를 줄 수 있는 물리적 미백이 아닌 산소거품 마사지 방식을 적용했다. 따라서 착생된 물질만 화학적으로 제거하므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나아가 삼성제약헬스케어의 ISO 인증 생산시설에서 제조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의약외품으로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검증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잇몸 염증이나 치아 시림, 치아변질 등 여러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실제로 공업용 과산화수소를 사용한 저질 제품들이 적발된 경우도 있어 구매선택에 주의가 요구된다.

닥터하이얀은 현재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7 데이즈 미라클 화이트닝 겔`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