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들의 세끼 쟁탈전` god 김태우·키스(KIXS)·허경환 출연…티저 영상 공개 `기대감↑`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god 김태우가 대표로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27일 피키캐스트에서 소울샵TV 채널을 오픈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27일 소울샵TV 채널을 오픈, 같은 날 `남자세끼-남자들의 세끼 쟁탈전`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울샵TV에서 공개된 `남자세끼-남자들의 세끼 쟁탈전`은 피키캐스트에서 방영 예정인 리얼 버라이어티이자, 모바일 전용 콘텐츠로, 남자들이 1박 2일 여행을 하면서 세끼를 때우기 위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
`남자세끼-남자들의 세끼 쟁탈전`에는 가수 김태우와 키스(KIXS),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한 아트프로페셔널 캘리그라피 작가 이상현, 포토그래퍼 심형준, 영화감독 오동하, 뷰티 마스터 정준, 멀티아티스트 윤태은, 이 외에도 개그맨 허경환과 유성남 셰프 그리고 초특급 여자게스트가 출연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10월 아티스트팀 정기회식에서 남자들만의 1박2일 여행을 떠나기 위한 음모를 꾸미는 모습이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소울샵TV `남자세끼-남자들의 세끼 쟁탈전`은 28일부터 평일 오후 8시에 피키캐스트에서 매일 한 편씩 총 10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