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기탈출 넘버원` (사진 = KBS) |
오늘(28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요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B.A.P와 함께 방송 최초 특별한 겨울 스포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다양한 신발 종류만큼 신발 밑바닥 무늬 또한 가지각색. 동그라미 무늬부터 물결무늬까지 그 종류만 해도 수십여 가지인데 그렇다면 신발 밑창 무늬에 따라 미끄러짐 정도도 다를까?
위기탈출 넘버원 제작진은 신발 무늬에 따른 미끄러짐 정도 차이를 비교하기 위해 B.A.P 멤버들과 함께 운동화를 이용해 특별한 컬링대회를 진행했다.
방학 동안 용돈 또는 학비 마련을 위해 아르바이트 세계로 뛰어드는 청소년들. 그런데 아르바이트 구하는 청소년을 표적 삼아 접근하는 어두운 그림자가 있다. 그들이 노리는 건 단 하나 바로 통장이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을 유혹하는 위험한 거래(?)가 있다고 한다. 청소년 상대로 돈을 미끼삼아 신체 사진을 요구하는 신종 성범죄의 정체는? 위험한 아르바이트의 모든 것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한다.
한편, 도로 위의 위험한 분노, 보복운전. 상대 차량의 진로를 방해하는 수법부터, 상대방을 향해 돌진하는 위험천만한 운전까지 보복운전은 나날이 교묘해지고 있다는데, `보복운전을 피하는 법`편에서는 도로 위 보복운전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을 공개 할 예정이다.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에 가장 안전한 신발 밑창은?`, `위험한 아르바이트`, `보복운전을 피하는 법`편은 오늘(28일) 밤 8시 55분에 공개된다.
`위기탈출 넘버원` 김종국 (사진 =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