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 아이돌 가수 데뷔? "손색없는 랩과 춤실력" (사진= JS 픽쳐스)
‘무림학교’ 이현우가 탑 아이돌 윤시우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월 11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가 아이돌 윤시우(이현우)의 스틸 컷을 공개한 것.
이현우는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쥔 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현우가 맡은 윤시우 역은 남녀노소, 도시와 농촌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의 리더다.
뛰어난 래퍼이자 프로듀싱까지 담당하고 있는 그는 팀의 핵심 멤버였지만, 어느 날 자신도 몰랐던 사건에 휘말리며 무림학교로 오게 된다.
이현우는 “윤시우는 외모와 실력,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탑 아이돌이다. 캐릭터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이현우가 콘서트 씬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서 랩과 춤을 연습했다고 들었다. 당장 아이돌로 데뷔해도 되겠더라”며 “만능 아이돌 캐릭터를 위해 연기부터 액션까지 완벽 마스터하고 있는 이현우의 모습이 공개될 무림학교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2016년 1월 11일 첫 방송 된다.
`무림학교` 이현우, 아이돌 가수 데뷔? "손색없는 랩과 춤실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