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소주제품 5.54% 출고가 인상

정경준 기자

입력 2015-12-30 08:48   수정 2015-12-30 08:53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다음달 4일부터 소주 제품의 출고가를 인상합니다.

2013년 이후 3년 만에 인상하는 것으로 대상 제품군은 `처음처럼` 병, 페트, 담금 소주 등입니다.

이번 출고가 인상으로 롯데주류의 소주 제품은 평균 5.54% 가량 인상되며 주력 제품인 `부드러운 처음처럼`(17.5도)의 360㎖ 병 제품 출고가는 946원에서 1,006.5원으로 오르게 됩니다.

페트(PET) 소주, 포켓 소주, 담금 소주 등의 출고가도 5~6% 가량 인상됩니다.

롯데주류는 지난 3년 동안 누적된 원가 상승요인을 반영하되, 내부적인 원가절감 등을 통해 인상폭을 최소화하고 주요 경쟁사 제품들에 비해 더 낮은 가격을 유지하는 선에서 출고가를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