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고객 접점 직원 대상 CS교육 의무 실시

입력 2015-12-30 10:04  



공영홈쇼핑이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소비자, 협력사 접점부서 직원을 중심으로 소비자보호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합니다.

새해 초부터 두 달간 ‘고객만족(CS) 리더스 관리사 양성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대상은 영업지원실·상품기획실·방송제작팀·고객지원실 소속 직원 전체입니다.

교육은 고객 목소리 청취와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주도 능력을 습득하는 △CS개론 △CS전략론 △CS고객관리실무론 등으로 이뤄집니다.

공영홈쇼핑은 CS 리더스 관리사 과정을 이수한 직원에 대해 국가 공인 시험 응시와 관련 자격증 취득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