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스키시즌이다. 아이들의 방학과 새해를 맞이해 겨울 스포츠의 정취를 느끼고자 찾은 스키장에서 우리 아이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스키장 스타일링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제안한다.
◆ 올인원 보드 슈트로 귀엽고 발랄하게!
MLB KIDS의 올인원 보드복은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로 컬러로 선보이며 스트라이프 야구복을 레이어드한 스타일로 후드 부분에 귀 모양이 달려 귀엽고 발랄한 느낌과 가슴과 등판의 로고 자수로 스포티함 느낌을 뽐낼 수 있다. 가볍고 따뜻한 웰론 충전재, 소매 바람막이 디테일로 보온성이 뛰어나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체온유지가 가능하며 바지 밑단 발걸이 부착으로 편리함까지 높였다. 또한, UV 차단지수 99%, 김서림방지 고글을 착용해 하얀 눈을 통해 반사되는 자외선 차단으로 눈 건강을 지킴과 동시에 멋스러움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 웰론 보드 점퍼의 비비드한 컬러로 톡톡 튀는 개성!
스키복과는 또 다른 야구점퍼 느낌의 MLB KIDS 웰론 보드 점퍼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소매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하얀 설원에서도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웰론 충전재와 등 부분 폴라폴리스 안감, 소매 바람막이 디테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함께 코디 할 수 있는 허리 쿠션 보드 팬츠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총 세 가지 색깔로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허리 뒤 중앙 충격방지 보호쿠션이 부착되어 안전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또한 15FW 시즌에 새로 출시된 ABS 하드 쉘 소재를 사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보드헬멧은 야외 활동 시 충격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할 수 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