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붐 세대의 은퇴시기가 맞물리면서 최근 수익형 부동산으로 노후를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노후를 위해 매월 고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가나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으로 자산 분배가 필요하다."며 "과잉공급으로 인해 수익률이 떨어진 지역 보다는 공급미흡, 탄탄한 배후수요가 뒷받침 되어 있는 곳이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7호선 장승배기역에서 3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도 휴엔하임 상가가 교통의 편의와 유동인구 흡수로 투자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초역세권 입지와 인근 개발 호재로 투자가치 높아…
상도 휴엔하임 상가는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단지 도보권으로 인한 집객력이 높고 단지 내 상가로 298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주변 주택 인구가 풍부하고 주변 배후수요도 두텁다. 여기에 주거 생활 밀집형 상권과 서부선 경전철·행정타운 이전 개발로 호재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실현을 기대할 수 있다.
흑석동 뉴타운에 이어 동작구의 대표적 신흥주거지로 변모하고 있는 노량진 뉴타운이 사업지 바로 뒤편에서 시공 중이 있으며 길 바로 건너편에는 2000여 가구 규모의 상도동 제1종 지구단위계획이 진행 중이다.
상도 휴엔하임 상가는 무엇보다 장승배기역 먹자골목 상권의 20년 된 오래된 상가와 확실하게 차별화돼 신규 점포의 희소성이 높아 고급 커피 전문점, 편의점 등 대기업 계열 프랜차이즈의 입점 및 임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상도 휴엔하임 상가는 지상1층 총10개 점포로 입지가치를 극대화해 상가배치를 구성했다.
입점일은 2016년 2월 예정이며 홍보관은 상도동 363-164번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02-824-8444)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