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이 8일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올해 첫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달 16일 일본에서 새 싱글 ‘Be With You’를 발매하며 오랫동안 일본 앨범을 기다려 온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김형준이 오늘(8일) 일본 도쿄에서 쇼케이스 ‘Be With You’를 개최하며 일본 팬들과 만나는 것.
8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개최되는 김형준 일본 쇼케이스 ‘Be With You’는 PM 2시 30분, 오후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지난 2013년 일본 싱글 쇼케이스 이후 김형준이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하는 만큼 하이터치회 등 팬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김형준의 새 일본 싱글 ‘Be With You’의 최초 무대를 비롯, 지난 해 국내 활동 당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등 스페셜한 구성의 라이브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오랜만에 만나는 일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형준은 게임, 심리테스트 등 다양하고 즐거운 코너들과 함께 지난 한 해의 음악 활동, 2016년 새해 계획 토크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설 계획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CI ENT 측은 “김형준의 일본 쇼케이스가 8일 도쿄에서 개최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김형준의 솔로 앨범 수록 곡들과 신곡 ‘Be With You’의 무대 등 오랜만에 만나는 일본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코너들로 적극적인 호흡에 나설 예정이니 오늘 개최되는 김형준의 일본 쇼케이스에 많은 팬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8일 일본 도쿄에서 PM 2시 30분, PM 7시 30분 2회에 걸쳐 신곡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김형준은 지난 달 16일 일본 싱글 ‘Be With You’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