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108/B20160108153106470.jpg)
강태오-이아현, 모자 관계에서 조카로...`근데 연인같아`
[이예은 기자]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최규리 역을 맡은 배우 이아현과 최영광 역으로 출연하는 강태오의 다정다감한 투샷이 공개됐다.
8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광이와 영광이네 미모 담당 규리 고모와 함께! 최고의 패밀리~"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아현과 강태오가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은 극 중 최규찬(정찬)과 나보배(하희라)의 결혼식이 촬영된 날로 깔끔한 수트차림에 귀엽게 브이를 한 강태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아현과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에서 모자 관계로 함께 출연한 데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도 둘은 연기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편하게 농담도 하고 장난도 치면서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이아현은 최영광의 고모이자 밝고 유쾌한 캐릭터로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고, 강태오는 성실하고 모범적인 아들이자 여성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워너비 남친` 최영광 역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