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 1,600만개를 자랑하며 국민 아이크림에 등극한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이 4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다.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시즌4 제품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The Real Eye Cream for Face)`를 출시한 것.
얼굴 전체에 바르는 신개념 아이크림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오며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명명되어 온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오는 1월10일 홈앤쇼핑을 통해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되 기술력 및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다시 고객들과 만나 게 된다.
A.H.C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시즌 4 제품은 함유된 전체 성분에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해 더욱 작아진 미세한 입자들이 피부에 더 빠르고 더 깊게 흡수된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천연보습인자(NMF)유사수 및 고아미쌀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등의 천연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것이 강점이다.
기존 대비 보습, 영양감을 높인 것도 업그레이드 포인트 중 하나다. 자연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며 세라마이드, 부활초라 불리는 트루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등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그 외 7가지의 특허성분과 보리지씨오일, 에버라스팅꽃수 등 총 6가지 에코서트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A.H.C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시즌 제품 대비 효능, 성분, 기술력 등 다방면에서 슈퍼 업그레이드되어 이름처럼 `더 리얼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새해,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피부 나이는 한 살 덜고 동안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