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가 1년 5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송민호에 이어 남태현의 티저 필름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WINNER - "EXIT" TEASER FILM : TAEHYUN’을 공개했다. 피아노 연주를 배경으로 남태현이 음악작업에 몰두하는 모습과 한편으로는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교차로 보여주는 모습이 앞서 공개된 송민호의 티저 필름과 이어져 과연 신곡 ‘사랑가시’가 어떤 음악일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남태현은 이번 티저 필름을 통해 파격적인 금발을 선보이면서 이국적인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월 1일 위너의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11일 0시 선공개 되는 남태현과 송민호의 ‘사랑가시’는 송민호, 강욱진 작곡, 송민호 작사, 강욱진 편곡의 노래로 송민호가 작사, 작곡을 비롯한 프로듀싱에 전반적으로 참여한 곡이다.
위너는 11일 0시 `사랑가시` 발표 1시간전인 오늘(10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ENTRY NIGHT’ 생방송을 통해 신곡 공개의 순간을 함께 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위너는 지난 7일 이번 컴백의 연간 프로젝트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2016년 YG의 첫 주자로 나선 위너가 어떤 음악과 활동들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