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1988` 혜리 극장 데이트男 여회현은 누구? (사진=tvN `응답하라 1988`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의 데이트남으로 출연한 배우 여회현이 화제다.
9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18회에서는 덕선(혜리)가 여회현과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덕선은 여회현과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지만, 이내 차이고 만다. 여회현이 "콘서트를 같이 못 볼 것 같다. 미안하다"는 음성 메시지를 남겼기 때문.
그러나 며칠 후, 정환(류준열)과 동룡(이동휘)는 여회현이 콘서트장에서 예전 여자친구와 함께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고 만다.
비록 짧은 분량이었지만 여회현은 말끔한 외모의 훈남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여회현은 1994년생으로 현재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재학중이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안정적이면서도 세밀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3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기억`에 `이승호` 역으로 캐스팅되어 이성민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영화 `덕혜옹주`에서는 박해일 소년시절역에 캐스팅 되어 현재 김소현과 촬영중이다.
또한 김수로 프로듀싱 연극 `밀당의 탄생`에서 주인공 서동 역을 맡아 현재 공연 중에 있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