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겨울방학과 설연휴 해외여행 특수를 맞아 써니뱅크(Sunny Bank) 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최고 90% 환율 우대 등을 제공하는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써니뱅크에서 환전하는 모든 고객들에 달러와 엔, 유로 등 주요통화는 환전 우대율 90%, 위안화, 홍콩 달러 등 기타 통화는 50% 우대율을 제공하고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하는 내용입니다.
환전 우대율 이벤트는 2월말까지 진행되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증정 이벤트는 올해 12월말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Speedup 누구나환전`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로 29만명이 이용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Sunny 환전 모바일금고`, `Sunny 환전 선물하기` 등을 론칭하며 새로운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Speedup 누구나환전` 상품은 지난 2015년 12월 31일 금융감독원 주관의 `2015 우수 금융신상품` 시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Speedup 누구나 환전`은 신한은행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과 ATM을 통한 무인수령이 장점"이라며 "환전 수요가 많은 1~2월에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