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연이은 수상 실적…품질 및 고객관리 우수성 입증
라벨영화장품이 잇따른 수상을 통해 남다른 품질과 고객관리 수준을 입증했다. 라벨영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한 `2015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에서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제품력과 서비스와 관련된 소비자 신뢰도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데 힘입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것이다.
이에 앞서 라벨영은 G마켓으로부터 `2015 `고객만족우수셀러`에도 선정됐다. G마켓의 최우수 판매자로서 배송 처리율 및 게시판 응답률이 각각 90% 이상이며 고객만족도 지표가 두루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은 것이다. 실제로 라벨영은 쇼킹리콜제도, 사은품 증정 및 회원가입 적립금 지급 이벤트 등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그동안 더 좋은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 뜻 깊은 선물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벨영다운 독특하고 재밌는 기획의 제품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