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화면캡처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의 러블리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조보아(장채리 역)가 민아(고앵두 역)를 만나 그동안 쌓인 오해를 푸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민아는 동네에서 마주친 조보아에게 차 한잔 하자고 제안했다. 그리고는 자신이 떠나겠다며 최태준(이형순 역)과 오해를 만든 문자메시지는 꾸민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조보아는 "우리 너 때문에 헤어진 것 아니다. 우리 문제가 터진 거다"라고 답하며 최태준과의 이별을 예고했다.
하지만 조보아는 그동안 정들었던 최태준의 가족들을 그리워하며 몰래 찾아가 안부를 전하는 등 `국민 사랑둥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이날 방송이 끝난 후 조보아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다. 특히 그녀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는데, 실제로 조보아가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메이크업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 매장에는 `조보아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다는 후문이다.
조보아 메이크업의 특징은 깨끗한 피부 표현과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애씨드한 핑크 컬러의 매트 텍스처 립 제품을 선택해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장채리`를 완성했다.
한편 조보아의 통통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부탁해요 엄마`는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