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이수정, 정진우 (사진 = SBS) |
`K팝스타5`의 최강 듀엣 이수정-정진우가 이번엔 가요에 도전한다.
오는 17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에선 본선 3라운드 `서바이벌 팀미션` 두 번째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라운드는 참가자들이 팀을 결성해 대결한 후, 패한 팀에서 반드시 탈락자가 발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쇼케이스에서 환상의 듀엣 호흡으로 박진영을 울게 만들었던 `정분났정` 이수정-정진우는 이날 방송을 통해 서바이벌 매치에 나선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한국말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이수정이 전적으로 정진우에게 의지해 가요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이수정은 단 한 번의 흔들림도 없이 안정적인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왔다. 정진우 역시 `K팝스타5` 첫 회부터 완성도 높은 자작곡으로 극찬 받으며 일찌감치 TOP10 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참가자다. 그래서 두 사람의 시너지가 어디까지일지 많은 시청자가 이들의 듀엣 무대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의 대결 상대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등`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만들어 냈던 `팝콘`(소피한, 김민지, 백소혜)이라는 점도 흥미롭다. 심사위원들도 대진표를 보고 당혹해했을 만큼 쉽지 않은 대결이었다는 후문이다.
`정분났정` 이수정-정진우가 가요에 도전하는 `K팝스타5`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