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부문 2년 연속 1위

입력 2016-01-19 08:35  



생활용품 기업 쌍용C&B의 `코디(CODI)`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상, 하반기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뤄지는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이다.

쌍용C&B `코디(CODI)`는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도포하는 방법과 그로 인한 원지 찢어짐 현상을 개선한 방법에 대해 특허출원(10-1533522)한 `코디 알로에에센스`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한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