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POP UMA`보다 가입문턱 낮추고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가입
- 온라인 자산관리 플랫폼인 `스마트 어드바이저` 통해 자산배분
삼성증권은 삼성증권의 대표 종합자산관리서비스인 POP UMA를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POP UMA`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 POP UMA`는 기존에 비해 최소가입금액과 수수료를 낮춘 것이 특징으로, 기존 `POP UMA`처럼 삼성증권 전문가가 운용을 맡는 일임형 랩서비스이다.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안정추구형 / 중수익추구형 / 고수익추구형 등 3가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또, 각 유형별로는 ETF형과 펀드형 등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선택 가능한 포트폴리오는 모두 6가지이다.
`온라인 POP UMA`의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수수료는 연 0.6 ~ 1%를 분기단위로 후취한다.
`POP UMA`는 투자자가 믿고 장기 투자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엄선한 자산을 기초로, 고객니즈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가입 후에는 신속한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삼성증권 대표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지난해에만 2조원이 넘는 자금이 몰렸다.
`온라인 POP UMA`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어드바이저(Smart Advisor)`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 어드바이저는 온라인 POP UMA 뿐 아니라 고객의 투자목적 / 성향 / 자산 및 기간에 따라, 최적화된 투자자산의 조합을 간편하게 제공하고, 바로 매수와 자산배분까지 가능한 온라인 자산관리 플랫폼이다.
삼성증권은 `온라인 POP UMA`와 `스마트 어드바이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온라인 POP UMA`, `스마트 어드바이저`에 이어, 1분기 내로 로보 어드바이저 관련 상품을 출시하는 등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역량을
온라인으로 확대해 업계 핀테크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에서 확인하거나, Family Center(1588-2323)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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