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진, 21日 앨범 `게임(GAME)` 발매…6인 6색 매력 `심쿵` (사진=아뮤즈)
[김민서 기자] 그룹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이 9개월 만에 돌아왔다.
크로스진은 21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지난해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를 통해 마성의 나쁜 남자, 일명 ‘마섹남’으로 강렬한 매력을 어필했던 크로스진은 한층 우월해진 비주얼과 다채로워진 음악, 여기에 사랑 앞에 절대 포기란 없는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으로 중무장해 돌아왔다.
총 6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는 한·중·일 여섯 남자가 보여주는 달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는 자신을 어리게만 보는 누나에게 남자다움을 어필 하면서 동시에 진지한 모습도 함께 보여주고픈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또한 크로스진의 매력을 한 데 모은 ‘누나 너 말야’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블락비, 걸스데이 최근 신화 신혜성까지, K팝 대표 아이돌들과 작업해 온 임성관 감독이 연출했으며, 여기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화제의 그녀 김정민이 반전이 있는 누나로 깜짝 등장하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크로스진은 본격 컴백에 앞서 2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