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에스타 예지, 새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 공개…`솔로 활동` 이어간다 (사진=로엔 트리)
[김민서 기자]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의 예지가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21일 0시 피에스타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 계정 및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더욱 견고하고 강렬해진 포스의 예지가 한 손으로 한 쪽 눈을 가리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예지의 강렬한 눈빛은 앞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보여준 자신만의 센 이미지를 확실히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의도가 엿보인다.
이어 새 맥시 싱글의 타이틀명 ‘Foresight Dream’도 함께 공개, ‘예지몽’을 의미하는 앨범 타이틀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더욱 호기심을 일으키고 있다.
예지는 최근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언프리티 랩스타2’ 속 화제의 곡 ‘미친개(Crazy Dog)’를 선공개하며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알렸다. 대세 래퍼 산이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새롭게 편곡한 ‘미친개’는 공개와 동시에 19금 음원임에도 불구, 음원 차트에서 핫한 반응을 얻으며 예지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그룹 피에스타는 예지를 시작으로 멤버 차오루가 ‘예능 희귀템’으로 이슈의 중심에 서며 예능 섭외 1순위로 급부상 중인 상황. 리더 재이 또한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에 이어 OCN `뱀파이어 탐정`에 잇달아 캐스팅 되는 등 각 멤버들이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약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피에스타 예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Foresight Dream’은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