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동안 피부 배우로 꼽히는 임수정이 화장품을 들고 홈쇼핑을 찾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이보영, 김혜수, 강소라, 유세윤에 이어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다섯 번째 모델로 낙점된 임수정을 모델로 한 첫 번째 제품이 론칭된 것.
특히 이번에 론칭된 `리얼 앰플 클렌저`는 A.H.C의 홈쇼핑 간판 제품인 리얼 시리즈로 이보영을 모델로 확고한 시장을 구축하고 있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추가 라인 중 하나다.
이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출시 후 누적판매 1,600만개를 자랑하며 국민 아이크림에 등극한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에 임수정을 모델로 론칭하는 `리얼 앰플 클렌저` 역시 인기몰이를 만들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최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 4가 론칭되면서 두 제품의 매출 경쟁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론칭되는 `리얼 앰플 클렌저`는 A.H.C의 앰플에 함유된 69가지 미용 성분이 세안 단계에서부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클렌저다. 히아루론산, 판테놀 등의 다양한 보습 성분이 세안 시 잃어버리기 쉬운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깔끔한 클렌징과 함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안전하게 전달하는 A.H.C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리얼 앰플 클렌저`는 젤 구조 사이사이 앰플을 가득 머금고 있어 가볍게 롤링해주면 활성 성분들이 피부에 도포되어 보습과 영양, 탄력, 진정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를 포함한 96%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과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가 함유되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깔끔하고 순한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임수정을 모델로 첫 론칭에 나서는 리얼 앰플 클렌저는 오는 23일(토) GS홈쇼핑에서 오후 3시 10분부터 75분간 스페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