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의 패션, 뷰티, 리빙 히트 상품부터 명품 패션 브랜드까지 2,000여 종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CJ오쇼핑은 이번주 금요일인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CJ오쇼핑 패밀리 세일(부제: 스타일워즈_깨어난최저가)`을 진행합니다.
CJ오쇼핑이 외부 대형 공간을 빌려 대규모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협력사 지원 차원에서 기획됐습니다.
인기 패션 브랜드인 `에셀리아`, `NY212`와 디자이너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5`, `푸시앤건`, `비욘드클로젯`, `윤호문희`, 명품 패션 브랜드인 `지방시`, `입생로랑`, `버버리`를 비롯해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침구브랜드 `킹베딩스`, CJ오쇼핑이 개발한 프리미엄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 등 총 160여 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합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습니다.
CJ몰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블랙` 가방과 `SEP` 마스크팩, `보탬` 물티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CJ오쇼핑 캐릭터인 `쇼피` 대형 인형과 기념촬영을 하고 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뽀로로파크 잠실점 이용권(1인 당 어른용, 어린이용 각 1매씩)을 증정합니다.
행사는 22일과 23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마지막 날인 24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