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티앤아이의 가누다가 1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능성 베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전문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 브랜드로서 선정이 이뤄졌다.
대한민국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함께 선정된 기업은 삼성, 하이마트, 현대백화점, 옥션, 신한은행, 피죤, 이랜드, 홈플러스 등이다.
가누다는 2011년 국내 특허, 2012년 대한물리치료사협회, 2013년 미국 특허 및 FDA, 2013년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며 그 기술력과 효과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았으며, 최근엔 각종 공중파 드라마에도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2015년 11월엔 대만 모모 홈쇼핑에 진출하여 12월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고, 또한 일본에도 가누다 총판수출계약을 맺어, 일본 홈쇼핑, 신주쿠에 있는 매장 등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며, 도쿄의 호텔 등에도 납품할 예정이다.
현재 가누다 베개는 국내 기능성 베개시장 최초로 매출 500억원을 달성하며 연일 고공 행진 중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