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브랜드인 칠성사이다 500ml의 용량은 20% 늘리고 가격은 똑같은 600ml 페트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번 출시된 칠성사이다 600ml 페트 제품은 그동안 편의점,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 소매채널용 칠성사이다 500ml 페트의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키웠으며 라벨 상단에 `500ml + 100ml UP` 문구를 추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착한 제품인 칠성사이다 600ml페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한층 더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동일한 가격에 용량을 늘린 `착한 제품`을 먼저 선보인 제과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초코파이, 자일리톨, 포카칩 등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효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