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에서 가누다 특별행사전을 개최하고 있는 기능성 베개 시장의 선두주자인 가누다(KANUDA)에서 23일 토요일 단 하루(오후 2시 ~ 5시), `가누다 개발자 김희수 소장과 함께하는 가누다로 가누다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가누다 측은 "많은 소비자들께서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열린 가누다 특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고 계신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금주 토요일인 23일 하루(오후 2시 ~ 오후 5시) 가누다 개발자 김희수 소장이 직접 가누다의 원리를 설명, 가누다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최근 국내를 넘어 대만과 일본 등지에 진출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누다는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롯데백화점 8층(18일 ~ 24일)과 10층(25일 ~ 31일)에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가누다 특별전 행사 단순히 제품만 살펴보는 것이 아니라, 가누다 제품의 체험을 통해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특별히 토요일인 23일에는 가누다 개발자인 김희수 연구소장이 고객들과 함께하며 소비자의 체형을 상담하고, 물리치료를 해줄 예정으로 많은 가누다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