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D-5` 임팩트(IMFACT) 보컬-댄스 다 되는 멤버 `태호`는 누구? (사진=스타제국)
[김민서 기자]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태호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1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임팩트 태호의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교복을 입고 등장한 태호는 파워풀한 동작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수록곡 ‘샤인(Shine)’의 하이라이트 고음을 완벽히 소화하며, 댄스와 보컬 실력을 두루 겸비한 차세대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안무 창작이 특기인 태호는 올해 국내 다수의 청소년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다수 수상할 정도로 춤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노래 실력으로도 두각을 나타내 춤, 노래 다 되는 멤버로 주목 받고 있다.
신인그룹 임팩트(IMFACT)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 데뷔 앨범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임팩트의 막내 웅재가 데뷔와 동시에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임팩트는 27일 정오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