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25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 발표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를 포함한 새 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을 비롯해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에 수록된 7곡의 음원을 짧지만 강렬하게 담아냈다.
영상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흰 블라우스에 리본, 체크무늬 스커트, 검은 로퍼로 완성한 깔끔한 스쿨걸 룩으로 싱그럽고 풋풋한 10대 소녀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앨범명 `스노플레이크`에 어울리는 순백의 화이트 룩으로 순수하고 깨끗한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며 ‘청순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눈꽃, 눈송이를 뜻하는 새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는 여자친구가 지닌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단어로, 약하지만 빛나고 추운 곳에서도 아름다운 눈꽃처럼 빛나는 음악으로 멋지게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슬프면서도 비장한 느낌의 앨범 인트로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시작으로, 아련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절제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스타일의 곡 ‘내 이름을 불러줘’, 멤버들이 인트로 내레이션에 참여한 귀여운 곡 ‘사랑별’, 여자친구만의 활기찬 응원가 ‘그런 날엔’,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곡 ‘TRUST’ 등 신곡 6곡과 `시간을 달려서` 인스트루멘탈 버전을 포함한 총 7트랙이 담겨졌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의 전체적인 느낌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만으로도 한 층 성장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앞서 여자친구는 티저를 통해 기존보다 좀 더 강력해진 ‘파워업 청순’을 예고한 터라 여자친구가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통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25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발표한 후, 같은 날 오후 3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