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누퍼, 첫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 홈페이지 오픈…26日 첫 방송 `기대` (사진=위드메이)
[김민서 기자] `남친돌` 스누퍼의 데뷔 첫 공식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스누퍼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오늘(25일) "26일 오후 7시 MBC MUSIC을 통해 스누퍼의 데뷔 첫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이 첫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 스케치 및 예고를 볼 수 있다"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함께 알렸다.
스누퍼의 데뷔 첫 공식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스누퍼 프로젝트`는 지역, 나이, 성별을 불문한 팬들의 101가지 소원을 스누퍼가 직접 발로 뛰며 해결해주는 프로그램. 스누퍼는 팬들의 100가지 소원을 이뤄준 뒤, 마지막 101번째에는 자신들의 소원을 이루는 모습을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줄 수 없던 스누퍼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브라운관을 통해 마음껏 발산했다. 팬들에게 자상한 남친같으면서도 6명이 모이면 드러나는 新 비글돌의 면모도 놓치지 말아달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누퍼의 본격 쌍방향 소원성취 프로젝트 `스누퍼 프로젝트`은 26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