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에스301`은 연습 中…허영생·김규종·김형준 연습 현장 공개! (사진=허영생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유닛 `더블에스 301`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허영생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열심히 하는 영생. 피처링. Kyu. 그리고 쭌 옆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쓴 김규종과 핸드폰을 보고 있는 허영생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에 열중한 김형준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20일 블랙 수트 콘셉트의 개인 티저 컷과 단체 컷을 공개한 더블에스301은 새 앨범 `ETERNAL5`로 약 7년 만의 귀환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1일부터 신나라 레코드, 교보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 현재 뜨거운 반응을 부르고 있는 상황.
CI ENT 측은 유닛 컴백에 대해 "`더블에스301`의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2월 16일 발매 될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뭉친 더블에서301은 2월 16일 0시 새 미니앨범 `ETERNAL5`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