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26일) 첫 방송 `스누퍼 프로젝트`…숙소부터 민낯까지 `최초 공개` (사진=위드메이)
[김민서 기자] 신예 남친돌 스누퍼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누퍼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26일 오후 7시 첫 방소을 앞둔 스누퍼의 `스누퍼 프로젝트`는 팬들의 100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스누퍼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 ‘모델돌’, ‘순진돌’, ‘남친돌`로 불리는 스누퍼가 실제 상황에서도 이 수식어들을 증명할 수 있을지 몰래카메라를 통해 확인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될 실험 카메라 영상에는 방송 최초로 스누퍼의 숙소는 물론, 적나라한 민낯, 여섯 멤버들의 꾸밈없는 일상 패션이 담겼다. 스누퍼는 ‘특정 아이템’ 없이는 절대 외출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을 경악케 했다는 후문. 또한 ‘순진돌’ 검증에서는 예상치 못한 대선배의 대기실 등장에 당황한 스누퍼의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우 이기우도 등장한다. 소속사 후배인 그룹 스누퍼를 위해 ‘스누퍼 프로젝트’ 녹화장에 깜짝 방문한 그는 멤버들과 함께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스누퍼의 숙소와 상상초월 민낯, 여섯 남자의 황당 실체 그리고 소속사 선배 이기우의 등장까지 담은 `스누퍼 프로젝트`는 오늘(26일) 오후 7시 MBC뮤직에서 첫 방송 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