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 고성장에 힘입어 LG생활건강의 매출이 지난해 사상 최초로 5조원을 넘어섰습니다.
LG생활건강은 2015년 연간실적이 매출 5조 3,285억원, 영업이익 6,841억원, 당기순이익 4,704억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각각 13.9%, 33.9%, 32.7%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영업이익 부분에서 1년 전보다 화장품이 43.2%, 생활용품이 16.1%, 음료가 37.5% 증가해 모든 사업부에서 골고루 성과를 올렸습니다.
특히 `후`가 국내 면세점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에서 중국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매출 8,00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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