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9·30일, 참존-보테가베르테-더카트린 각각 신제품 론칭
새로운 성분과 기능으로 주목받는 화장품들이 오늘(28일)과 내일, 모레 3일에 걸쳐 잇따라 안방을 찾는다. 브랜드는 물론 방송 날짜도, 방송사도 제각각이지만 이들 신제품은 차세대 홈쇼핑 히트작으로서 충분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먼저 28일에는 참존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엄선된 블랙 성분을 함유한 `디에이지 리미티드 블랙 애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그간 레드와인 성분을 담아 사랑 받아온 참존 디에이지 라인의 새로운 프리미엄 시리즈로서 아로니아(블랙초크베리), 승마(블랙코호시), 블랙캐비어 등 항산화에 탁월한 3가지 블랙 성분을 함유했다.
아로니아는 갖은 열매 중에서도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럽에선 왕이나 귀족이 즐겨먹어 `왕의 열매`라 불리기도 한다. 승마는 여성 갱년기 치료제에 사용하는 성분 중 하나로 사포닌이 풍부해 여성 건강을 위한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 블랙캐비어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미네랄과 비타민, 단백질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농축돼있어 `바다 속 다이아몬드`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회사 측은 레드와인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귀한 블랙 성분을 더한 이번 신제품이 피부 유연성을 강화하고 복합적인 문제를 섬세히 관리해줌으로써 한층 더 부드럽게 가꿔준다고 밝혔다. 방송 시간은 오후 3시40분.
▲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참존 디에이지 리미티드 블랙 애디션`
다음 날인 29일에는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베르데(Bottega Verde)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을 론칭한다. 보테가베르데의 새 야심작은 식물성 에너지를 전달, 피부 나이를 잠가주는(Age-Lock) 컨셉의 올인원 안티에이징 `스트라오디너리아(STRAORDINARIA) 크림`이며 방송 시간은 오후 8시40분.
보테가베르데를 유통하는 벨포트 측은 식물성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이번 신제품에 주름 관리를 비롯해 탄력, 리프팅, 브라이트닝, 보습 등 안티에이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이 담겨있다고 밝혔다. 주요 성분은 아쿠아필린, 아지렐린, 맥스놀리아, 아르간 오일, 아몬드 오일 복합물, 비타민E 등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들이다.
인공 색소와 인공 향, 파라벤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생명력 강한 내추럴 성분들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히 고안된 에어리스 용기는 외부와의 접촉으로 인해 제품이 산화되거나 오염되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해준다.
벨포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밀어내기` 방식의 용기와 주름 관리 및 리프팅 효과가 피부를 `당겨`주는 탁월한 특성에 힘입어 연예인들과 뷰티 힙스터들의 SNS에서 `#밀당크림`으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 29일 롯데홈쇼핑서 선보이는 `보테가베르데 스트라오디너리아 크림`
30일 밤 12시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더카트린(the catrin)이 홈앤쇼핑을 통해 신제품을 출격시킨다. 이날 새로 선보이는 `일루스타 루미너스 페이스핏 파운데이션`은 최근 화제인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오일 파운데이션 블렌딩 비법과 내장형 투웨이 브러시를 통해 누구나 쉽게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
또 3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오일 캡슐 베이스가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과 블렌딩 되며 보습과 동시에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준다. 특히 3색 아트링 제형으로서 아시아 여성의 노란 피부 톤을 보완해주는 바이올렛 라이트와 화이트 밤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톤을 표현해준다.
신무기로서 내장형 어플리케이터인 투웨이 브러시도 눈길을 끈다. 탄력 있는 부드러운 미세모로 구성된 이 브러시를 반으로 접으면 파운데이션이 오일 캡슐과 빠르게 섞이면서 피부 결에 따라 쉽고 빠르게 발리며 탁월한 밀착력을 구현한다. 마무리 단계에서 브러시를 펼치면 좁은 부위를 세심히 커버할 수 있고 얼굴 전체를 쓸어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30일 홈앤쇼핑에서 첫 공개되는 `더카트린 일루스타 루미너스 페이스핏 파운데이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