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 공개 예고…`음원강자`의 귀환 (사진=RBW, HOW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데뷔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프리 싱글 공개를 예고했다.
마마무는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전격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음오아예’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는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미니멀한 사운드로 시작한다. 여기에 피아노 반주 위로 흐르는 마마무만의 독특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 또 노래의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마마무 특유의 현란한 애드립 라인이 등장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마마무는 이번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통해 기존의 발랄함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그간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무대매너,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 것과 달리, 이번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에서는 오로지 마마무의 4인 4색 보컬 실력만으로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더욱이 ‘음오아예’를 통해 `음원강자`로 우뚝선 마마무의 신곡 발표 소식은 음원차트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마마무는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로 워밍업을 한 후, 2월 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앞서 마마무는 28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오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 바 있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0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