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3연속 흥행 신화…MV 200만 뷰 돌파 `기염` (사진=쏘스뮤직)
[김민서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여자친구는 25일 자정,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의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3일 만인 오늘(28일),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한 상황. 특히 올해 1월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중에서 조회수 2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는 여자친구의 `학교 시리즈 3부작` 완결편으로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에 이어 그간 보여줬던 독보적인 ‘파워 청순’ 콘셉트를 담아냈다. 여기에 10대 소녀들의 우정을 다룬 한편의 성장영화를 연상케하는 스토리로 음악의 서정성을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지난해 1월 `유리구슬`로 데뷔한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에 이어 `시간을 달려서`까지 연이은 히트를 이끌어내며, 명실상부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시간을 달려서`로 컴백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으며, 오늘(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