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아가 웹드라마 ‘도플갱어’에서 연주 역할로 끼와 매력을 겸비한 패션모델이자 때론 엉뚱하지만 순수한 성격을 지닌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시아는 연기자 데뷔 이후 깨끗하고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로 ‘제2의 한효주’, ‘20대 신예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이시아는 지난 주 첫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서 청순과 단아함을 겸비한 조진웅의 첫사랑 김원경 역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 잡고 있다.
최근 출연 확정 지은 ‘도플갱어’에서는 화려하고 개성 강한 매력을 지닌 모델로 변신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청순함 외에 톡톡 튀는 비타민 활력소를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도플갱어’는 ‘웹시리즈-웹툰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우수상을 차지한 작품으로 공개오디션을 걸쳐 캐스팅이 진행 되었다. 여기에 신예 이시아가 당당히 주연을 꿰차면서 웹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진 상태.
신예 이시아의 캐스팅과 신선한 소재가 어우러진 ‘도플갱어’는 최고의 스태프로 구성된 웹 드라마 전문 제작사 (주)씨엘퍼시픽에서 제작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웹드라마 ‘도플갱어’는 지난 25일 크랭크인했으며, 오는 3월 4일 열리는 `공모전 시상식 및 차기작 제작 발표회`에서 최초로 상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