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은퇴 후 연금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예·적금, 펀드, 카드, 보험 등 금융상품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9일 연금수급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인 `KB골든라이프 연금사랑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KB골든라이프 연금사랑 패키지는 이미 출시된 연금 관련 예·적금, 펀드상품에 카드, 보험상품을 새롭게 출시하여 금융·생활·증여·보장 혜택을 강화한 패키지형으로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합니다.
KB골든라이프연금우대통장은 연금 건수에 따라 최대 연2.5% 우대이율 뿐 아니라, 환율우대, 수수료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KB골든라이프연금우대적금은 연금이체 및 재예치된 경우에 따라 우대이율을 제공하며, KB골든라이프연금우대예금은 목돈 예치 후 최장 10년까지 매월 원금을 분할수령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KB주니어라이프 증여펀드는 증여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손·자녀가 어릴 때 미리 증여함으로써 절세 및 재테크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KB자산운용의 3종 펀드(국내주식, 국내혼합, 해외주식)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장기투자를 고려해 일반펀드 대비 판매보수를 30% 인하, 2천만원 이상 가입 시 가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 증여신고를 할 경우 무료 증여신고 대행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빅데이터 기반 KB국민 골든라이프올림카드는 시니어고객을 위한 맞춤형 생활혜택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병원/약국 업종, 주유/마트 할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월 단위로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신상품 무배당KB골든라이프자녀사랑연금보험은 추가납입, 중도인출 기능을 통해 자녀를 위한 교육, 결혼, 주택 마련뿐 아니라, 노후 자금까지 설계가 가능한 연금보험 상품입니다.
시중 실세금리를 연복리로 제공하며, 연금개시 전 보장혜택도 제공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 연금사랑 패키지`는 금융혜택, 자녀증여 등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