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품,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컨셉디자인 4개 부문에서 출품작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디자인이 우수 제품들을 선정하고 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202/B20160202091725683.jpg)
특히 슈퍼 정수기는 이번 IF디자인상 수상으로 인해 동양매직 단일 모델로는 최초로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와 국내 2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심플미니 정수기와 전기레인지 K+도 IDEA동상과 reddot수상에 이어 IF디자인 어워드에도 이름을 올리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슈퍼정수기는 조작부와 취수부에 투명소재를 사용하여 깨끗한 느낌을 준 포인트와 라이팅의 컬러 변화로 물 온도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한 감성적 디자인이 수상해 주효했으며, 심플미니 정수기는 폭 9cm의 슬림한 사이즈와 오브제 같은 조형으로 공간을 효율적이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동수 동양매직 디자인팀장은 "뷰티메이드 정수기가 컨셉부분에서 수상하는 등 미래 디자인 경쟁력도 강화하고 있다"며, "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