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위치기반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O2O(Online to Offline) 혜택들을 강화합니다.
SK플래닛은 서울 지하철 2, 3호선에서 운행중인 코카-콜라 이벤트 열차에 `시럽 월렛` 이용자가 탑승하면 모바일 모션게임의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난달 말 시작했습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과 3호선 신사역 승강장 내 스크린도어 앞에서는 `시럽 월렛`을 통해 코카-콜라 이벤트와 관련된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문화·공연·전시 전용 멤버십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와 주유·정비 등 차량 관련 서비스 `시럽 멤버십 드라이브` 등 각 분야 별 특화된 O2O 혜택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김문웅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위치기반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체험 기회를 추가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