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다인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3일 오전 프레인TPC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베이지 컬러의 청순함, 화이트 컬러의 깨끗함, 블랙 컬러의 시크함, 레드컬러의 강렬함. 세상의 모든 색을 다 가진 여배우 유다인`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다인 배우의 새 프로필 사진이 4컷 공개됐다.
총 4컷의 프로필 컷 속에서 유다인은 다른 모습,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사진 속 유다인은 연한 베이지 컬러의 니트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몸에 힘을 뺀 듯 한 편안한 포즈와 담백한 무표정에서 배우 유다인의 청순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 유다인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깨끗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배우 유다인의 시크함을 발견할 수 있다. 화이트컬러의 수트와 볼륨감있는 헤어스타일로 멋을 낸 유다인은 무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가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마지막 컷은 이제껏 잘 드러나지 않았던 유다인의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등이 드러난 블랙 수트와 강렬한 레드립 등 섹시 포인트를 매치한 유다인은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유다인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전직 아이돌 출신이자 재혼 컨설팅업체 용감한 웨딩의 공동대표인 백다정으로 열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