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2-05 11:21  


[최지영 기자] 닥스 액세서리가 스퀘어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라클 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미라클 백은 스퀘어 펀칭 디테일의 DD로고에 스터드 장식을 더해 입체적인 실루엣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내추럴 엠보가 돋보이는 소프트한 촉감의 로맨스패블 소재를 사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전해주고, 파스텔 핑크 컬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고 하네요. 또한 실용성이 돋보이는 넉넉한 내부공간과 더불어 안감의 와인 컬러 샤무드 소재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브릴리브가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이어링을 새롭게 제안합니다. 이어링 컬렉션은 화살표 모티브 스터링 실버에 천연 진주가 포인트 되어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같이 착용할 경우 귓불 아래로 반짝이는 큐빅들이 포인트가 되어 더욱 더 여성스러움이 표현된다고 합니다.

탑텐이 세계 유수의 명화들을 담은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였습니다.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는 에드바르트 뭉크, 미켈란젤로, 반고흐, 피에트 몬드리안, 툴루즈 로트레크, 에곤 실레 등 10명의 작가들의 아트윅을 선정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세계 유수의 명화들을 탑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화적인 정서를 고스란히 담았다고 하네요.


미즈노코리아가 미즈노 창립 110주년 기념 스포츠 스타일 슈즈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스포츠 스타일 슈즈는 1987년 인기 러닝화였던 에어 메달과 에어 제노바를 재탄생 시킨 라이프스타일 슈즈라고 합니다. 미즈노 ML87은 기존 모델이 가진 어퍼 디자인과 미드솔 절개를 그대로 복원해 헤리티지 느낌을 표현했고, 향상된 아웃솔 그립력에 80년대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하네요. 날렵한 형태를 구현하고 피팅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즈노 레이싱화의 신발 틀(라스트)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미즈노 GV87은 80년대 당시 사용되었던 매직 크로스 미드솔을 현재의 미즈노 쿠션 기술로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네요. 텅(설포)의 로고 부분은 야구 글러브 가죽을 사용해 헤리티지를 강조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미즈노 러닝화 신발틀(라스트)을 사용해 발볼이 넓은 동양인 발에 적합한 피팅감을 준다고 합니다.

시스템이 심플함이 매력적인 모던 이지 플랫슈즈를 선보입니다. 모던 이지 플랫 슈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전달하며, 부드러운 텍스쳐를 살린 소가죽에 벤딩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가 얼라이언스 오토매틱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얼라이언스 오토매틱 시리즈는 디테일을 배제한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손목시계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다이얼은 시크함을 자아낼 뿐 아니라 실버 핸즈와 인덱스의 가독성을 높여 손쉽게 시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