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에스301, 오늘(15일) `PAIN` 무대 최초 공개…`U R MAN` 넘는 중독성 예고 (사진=CI ENT)
[김민서 기자] 더블에스301이 7년 만에 새 미니앨범 `ETERNAL 5`를 발매한다.
더블에스301은 CI ENT의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ETERNAL 5`의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더블에스301은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 5`를 발매함과 동시에 앨범 전곡 및 뮤직비디오 5편을 공개한다.
더블에스301의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PAIN’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남자의 애틋하고 아련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U R MAN’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그 연장선상에 있는 곡이다. ‘U R MAN’을 작곡한 한상원이 또 한번 작곡에 참여하여 중독성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라인과 후렴구가 귀에서 맴도는 매력적인 곡으로 또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타이틀곡 ‘PAIN’을 비롯해 수록 곡 ‘DIRTY LOVE’는 조나스 브라더스, ‘21GRAM’은 엑소, ‘SAXOPHONE’은 동방신기, ‘바빠서 미안해’는 엠씨더맥스의 각 타이틀곡을 작곡한 세계 각국의 1위 작곡가 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오늘(15일)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더블에스301은 타이틀곡 ‘PAIN’을 포함한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 곡들과 5편의 뮤직비디오 전편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컴백 소감과 함께 앨범에 얽힌 에피소드들을 이야기하며 긴 공백기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CI ENT 측은 “7년 만에 컴백하는 더블에스301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미니앨범 `ETERNAL 5`는 앨범의 전곡을 세계 각국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더블에스301만의 느낌을 더 뚜렷하게 나타내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수록 곡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완성도 있게 만들어 이례적으로 발매 일과 동시에 공개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 5`와 전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더블에스301은 오늘 오후 8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3월 19일(토)-20일(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