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증가하는 시흥 배곧신도시 ‘베니스스퀘어’상가 분양

입력 2016-02-17 10:40  

인근 시화, 반월, 남동 스마트 허브 근로자 38만명 + 시화 MTV 7만 명 배후수요...
시흥시의 중심으로 시흥, 인천논현 등 40만명 인구 흡수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지역 내 월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가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배후수요가 풍부한 신도시, 역세권,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 등이 있는 상가가 인기다.

서영건설플러스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배곧 신도시 상5-1-3블럭에 배곧신도시 ‘베니스스퀘어’ 상가를 분양한다. 지하2층~지상8층, 연면적 64,285.82㎡, 총 350개 점포, 국내 최초 시계탑 24층 높이 랜드마크 상가로 구성된다.

‘배곧’은 `배우는 곳`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우리말로 현장은 서울대 캠퍼스와 인접해있고 교육국제화 특구로 지정되면서 기존의 시흥, 안산뿐만 아니라 가까운 경기도 지역인 부천, 광명, 인천 등 광역 수요자들 물망에 오르고 있다.

배곧신도시 ‘베니스스퀘어’ 상가는 ‘시흥 배곧신도시’에 들어서며 7,000실의 오피스텔에 둘러싸인 메인 상권이다. 인근에 서울대 시흥캠퍼스와 서울대 병원이 이전 예정에 있어 상권이 연계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대우조선해양이 서울대 글로벌 캠퍼스 내에 산학연구개발(R&D) 센터를 조성한다고 발표한 점도 호재가 됐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2017년 예정되어 있고 롯데마트(2016년)도 입점 예정에 있어 인근 수요가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시화, 반월, 남동 스마트 허브 근로자 38만명과 새롭게 조성되는 시화 MTV에 약 7만 명의 고용인원이 창출된다. 시화MTV에는 캐논코리아가 1천억 원을 투자하는 등 약 100여개 업체가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은 더욱 편리해진다. 제3경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40~5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서해안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77번 국도를 이용하면 안산, 인천, 평택, 화성까지도 접근이 편리하다. 인천국제공항과 KTX 광명역, 인천항이 차로 30분 이내 거리이다.

2022년 개통 예정인 배곧대교는 송도국제도시와 다리를 이어 송도국제도시의 서울대와 함께 연세대 글로벌 캠퍼스와 교육벨트를 형성하여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된다.

여의도 공원 규모와 동일한 232,599㎡에 달하는 배곧 중앙공원과 함께 서해안을 따라 총 연장 12㎞ 산책로인 `한울수변공원`도 조성되어 친환경 주거생활을 제공한다.

상가는 1층 패스트푸드점, 편의점, 이동통신점, 안경점, 네일아트, 커피전문점, 브런치카페, 애견샵, 2층 전문식당가, 패밀리레스토랑, 뷰티, 주류음식점, 여성쇼핑존, 3층은 대형서점, 사무용품점, 전시판매장 등이 있다. 7층~8층에는 CGV 영화관이 입점 완료되어 배곧 최대 멀티플렉스 쇼핑몰로 기대된다.

배곧신도시 ‘베니스스퀘어’상가는 1층 기준 3.3㎡당 2,000만원~3,000만원선이며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 1772-23에 있다. 준공은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는 1899-1505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